HOME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제목 주문/결제/배송 안내
2015.08.30 | view 4

1.주문/결제

Q 주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
A ‘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’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 

Q 비회원으로는 구매가 안되나요?

A 현재 MOTHER.CO에서는 비회원 주문이 어렵습니다. 상품 구매는 MOTHER.CO 회원만 가능하므로 회원가입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Q 해외에 거주하는 사람도 구매할 수 있나요?

A 현재 MOTHER.CO에서는 해외배송이 어렵습니다. 해외배송 지원을 반영/검토 중입니다.

 

Q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?

A 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한 주문에 한해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. 결제 과정 중 현금영수증 발행을 위한 정보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Q 결제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납니다.

A 최초 주문의 경우, 브라우저에서 설치를 요청하는 ActiveX를 모두 설치하셔야 결제 진행이 가능합니다. 기타 발생하는 오류는 ‘마이페이지 > Q&A / 1:1문의’ 페이지에서 [1:1문의하기]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2.배송

Q 제주도/산간 지역에도 배송 가능하나요?

A 제주도/산간 지역 또한 배송이 가능합니다. 단, 상품 주문 이후 지역에 따라 추가 배송비 지불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 

Q 배송일자를 지정할 수 있나요?

A 배송일자 지정의 경우 해당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의 ‘Q&A’ 게시판에 문의하신 후, 주문 시 배송메시지에 내용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Q 주문 시 등록했던 배송지를 바꾸고 싶습니다.

A 상품준비중 상태일 경우 MOTHER.CO 문의를 통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 단,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(02-3448-8423) 또는 ‘마이페이지 > Q&A / 1:1문의’ 페이지에서 [1:1문의하기]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Q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‘상품준비중’으로 표시됩니다.

A 주문폭주로 인해 배송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, 혹은 주문 제작이 필요한 상품의 경우 ‘상품준비중’ 단계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. 이런 경우 사전에 배송지연에 대한 공지를 해드리거나, 고객님께 직접 연락을 드려 양해를 구하고 있습니다. 주문 후 배송일정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‘마이페이지 > Q&A / 1:1문의’ 페이지에서 [1:1문의하기]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Q 상품을 수령했는데 배송상태가 계속 ‘배송중’으로 표시됩니다.

A 배송사 정보 연동에 의해 상태변경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 상품 수령 후 3일이 지나도 ‘배송중’으로 표시될 경우, ‘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’ 페이지에서 [수령확인] 버튼을 클릭하여 ‘배송완료’ 상태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.

(06135)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226 7층 / 주식회사 마더코 / 대표이사 : 이숙은
사업자등록번호 : 294-81-00166 / 통신판매업신고 : 제2015-서울서초-2124호 [사업자정보확인]
고객센터 : 02-3458-7277 월 ~ 금 오전 10시 ~ 오후 6시 (주말/공휴일 휴무) / 팩스 : 02-3447-9739 / 개인정보책임자 : 이숙은 sanjunlee@thebookcompany.co.kr
Copyright 2015 MOTHER.CO. ALL RIGHTS RESERVE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