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제목 기타안내
2015.08.30 | view 3

1. 상품

 

Q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들은 어디로 문의하나요?

A 해당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의 ‘Q&A’ 게시판을 이용하거나, ‘마이페이지 > Q&A / 1:1문의’ 페이지에서 [1:1문의하기]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Q 상품 정보가 잘못 표기되어 있어요.

A 잘못된 상품 정보는 마이페이지 > Q&A / 1:1문의’ 페이지에서 [1:1문의하기]를 통해 알려주시면 빠른 시간 내에 수정하겠습니다.

 

Q 상품 판매자 주소와 개인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.

A 판매자 정보와 관련한 문의는 ‘마이페이지 > Q&A / 1:1문의’ 페이지에서 [1:1문의하기]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Q 클래스 상품의 경우, 주문 이후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
A 주문완료 SMS 수신 후, 클래스 3일 전 해당 판매자가 개별적으로 클래스 정보를 공지해드립니다. 클래스 진행 전까지 주문상태는 ‘상품준비중’으로 지속됩니다. 클래스 당일 기준 3일 전부터는 취소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 

Q 작성한 상품리뷰를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나요?

A 작성하신 상품리뷰는 ‘마이페이지 > 상품리뷰’ 페이지에서 수정/삭제 모두 가능합니다. 단 등록한 리뷰를 삭제할 경우, 지급되었던 포인트가 차감됩니다.

 

2. 포인트

 

Q MOTHER.CO 포인트 및 쿠폰은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나요?

A 포인트 및 쿠폰은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. 단, 포인트의 경우 상품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 

 

Q 포인트는 얼마 단위로 사용할 수 있나요?

A 포인트는 최소 1,000p 부터 사용 가능하며, 1,000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.

 

Q 포인트로 결제했다가 주문을 취소했을 경우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?

A 포인트를 이용하여 주문한 상품을 취소할 경우, 결제에 이용했던 포인트를 반환해드립니다.

 

Q 포인트 지급은 언제 되나요?

A 포인트는 회원가입 직후, 혹은 상품구매 후 상품리뷰를 등록한 즉시 지급됩니다. 단, 포인트를지급하는 이벤트의 경우, 이벤트 종료 후 특정 일자에 일괄 지급됩니다.

 

 

3.알림

 

Q 상품을 주문했는데 메일/문자알림이 오지 않아요.

A ‘마이페이지 > 회원관리’의 회원정보 관리에서 SMS 수신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 수신 여부에 이상이 없을 경우, ‘마이페이지 > Q&A / 1:1문의’ 페이지에서 [1:1문의하기]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Q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/휴대폰 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
A ‘마이페이지 > 회원관리’의 회원정보 관리에서 이메일/휴대폰 번호를 변경 가능합니다.

 

Q 이메일/SMS 수신거부는 어떻게 하나요?

A ‘마이페이지 > 회원관리’ 의 회원정보 관리에서 이메일/SMS 수신거부 설정이 가능합니다.

 

4. YOU THE BRAND

Q MOTHER.CO에서 셀러로 상품을 판매할 수 있나요?

A 오픈마켓인 MOTHER.CO에서는 누구나 자신의 브랜드와 상품/작품을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. 셀러 지원은 MOTHER.CO 상품 메인 페이지의 ‘YOU THE BRAND’ 배너를 클릭하여 지원서 작성을 통해 가능합니다. 지원서 제출 이후 1차 지원서 심사, 2차 상품 심사 및 인터뷰 과정을 통해 셀러로 선정될 수 있습니다.

 

(06135)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226 7층 / 주식회사 마더코 / 대표이사 : 이숙은
사업자등록번호 : 294-81-00166 / 통신판매업신고 : 제2015-서울서초-2124호 [사업자정보확인]
고객센터 : 02-3458-7277 월 ~ 금 오전 10시 ~ 오후 6시 (주말/공휴일 휴무) / 팩스 : 02-3447-9739 / 개인정보책임자 : 이숙은 sanjunlee@thebookcompany.co.kr
Copyright 2015 MOTHER.CO. ALL RIGHTS RESERVED